Header image  
정치사상, 정치경제학을 위한  
line decor
  
line decor
 
 
 
 

환영합니다

정치 사상과 정치 경제학을 위한 사색 공간입니다. 찾아 주신 분들과 공감하고자 합니다. 늦은 나이에 캐나다에서 와서 서양 정치사상과 정치경제학을 공부해 온지 벌써 만8년이 넘었습니다. 이제는 제 속에만 쌓아 놓지 않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짧은 글을 써보려 합니다. 보신 후 느낌을 적어주고 가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방 소개
"사상가들"방은 옛날 홈페이지에 있던 내용이 들었습니다. 지난 8년간의 공부기간 중 전반기에 좋아했던 사상가들입니다. 칸트, 헤겔, 맑스, 아리스토텔레스, 화이트해드입니다. 제가 쓴 영문 에세이도 들었습니다.

"정치 경제학"방은 앞으로 잘 꾸며 나갈 계획입니다. 지금은 옛날 수강했던 과목의 커리큘럼하고 자료 링크 그리고 제 에세이만 들어 있습니다. 앞으로는 제 박사 논문과 관련된 자료를 올려보겠습니다.

"방문자 글판"방은 찾아주신 분들의 글을 담습니다. 정치사상, 정치 경제 관련해서 공유하시고픈 글 많이 남겨주세요. 단, 광고성 글은 절대 남기지 마세요.

"방명록"방에는 제게 남기고 싶으신 얘기를 남기세요. 여기도, 광고성 글은 남기지 마시구요.

"내 삶의 공간"방은 제 삶의 흔적을 담습니다. 지금은 비어있습니다. 제 아이 사진이나 제 근황을 전해볼까 합니다.

 



 

최근 올린 내 글
(2008년8월12일) 서구 민주주의 한계를 뛰어넘는 '촛불 민주주의'의 진정한 가치

최근 올린 자료
아직 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