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는 캐나다 - 그 중 특히 토론토나 미시사가로 오실 분이나 오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의 링크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Government

정부 및 지역관련 사이트가 있습니다.

Job

직업없이도 살수 있는 여유가 있으면 필요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대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는 꼭 보아야 겠지요.

School

자녀가 학교에 다니거나 다닐 예정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사이트

House

캐나다에서 주택관련 회사에서 나온 자료에 의하면 집에서 쇼핑, 학교, 대중교통수단은 2.5 에서 5킬로미터이내에 경찰서와 회사는 7.5킬로미터이내에 소방서, 병원, 가정의, 치과, 레크레이션 센터의 위치는 10킬로미터이내에 위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론 이런곳을 구하기 쉽지 않겠지요 구해도 가격도 만만치 않을거고 참고로 알아두세요.

Auto

캐나다에서 살려면 자동차는 거의 필수에 가깝지요, 내가 사고 싶은 차는 대략 얼마나 할까요? 능력에 따라서 사이트에 나온 가격 보다 훨씬 싸게 살수도 있지요, 이곳에서 미리 정보를 구한다면 다리품을 덜팔수 있겠지요

Transportation

차가 없는 경우나, 있어도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할 때가 생기지요. 또한 GO Bus, GO Train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집을 구하면 비용도 저렴하고 쾌적한 토론토 외곽에서 살면서 직장은 토론토에 구할 수 있지요.

Shop

사는 곳을 거의 지구반대편으로 옮기려다 보니까 이것저것 살게 많네요. 상품은 가게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막상 살때는 생필품만 빼고는 GST/PST가 붙는다는 사실

Leisure

어떤 사람이 말하길 "Canada - the land of leisure"

전통있는 사이트(가나다순)



그리고 www.yahoo.ca에서 Home > Regional > Countries > Canada > Provinces and Territories > Ontario로 찾아가면 여기에 나열된것 말고도 무진장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