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시각: 1:00am (Sep 04, 2003) Korean (English, Japanese)
Saudec Isa Dadé - 성계로 가는 문

성계의 문장(星界의 紋章, Crest of the Stars, Agh Céssatr)

줄거리

"아브에 의한 인류제국"에 항복한 마틴(Martin, Martinh) 행성의 정부수반 록 린(Rock Lynn, Roch)은 마틴의 대우주 방어시스템의 통제를 제국에 넘기는 댓가로 백작의 작위를 받고 하이드 백국의 영주로 임명되는 한편, 그 외아들 진트(Ghintec)는 아브 성계군 수기관으로 향하는 제국의 순찰함 고슬로스(Gothlauth)에서 제국의 왕녀 라피르(Lamhirh)를 만난다.

그러나 곧 고슬로스는 인류통합체 소속 함대의 기습을 받게 되고, 진트는 라피르와 함께 기습 직전에 고슬로스를 탈출, 단 둘이서 스파그노프(Sfagnaumh) 성계로 향한다. 이들은 중간 급유지에서 페브다슈 남작에 의해 억류되지만 라피르의 기지와 용기에 힘입어 무사히 위기를 모면하고 스파그노프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파그노프는 이미 인류통합체의 손아귀에 들어간 후. 둘은 지상으로 도피한다. 이들의 잠입을 눈치챈 인류통합체 추격군이 끈질긴 추격을 계속하지만, 현지 독립주의자들의 도움으로 다시 우주로 탈출해 제국군과 무사히 합류된다. 이 두사람의 이야기는 3년 후 전투함 바스로일 (Basrogrh)의 함장과 상사로 다시 만나는 성계의 전기(星界의 戰旗)편에서 이어진다...

등장인물

진트 진트(Jint Lynn, Ghintec). 17세. 하이드 백국의 백작 공자. 부드러운 성격에 침착함을 겸비한 내유외강형. 고향 마틴이 아브제국에 복속되는 과정에서 귀족이 되었으며, 동시에 고향 시민들로부터 배신자로 낙인찍힘. 라피르를 만난 이후 그녀를 지켜보는 것을 인생의 목표 중의 하나로 갖게 된다.
라피르 라피르(Lamhirh). 아브제국 황제의 손녀. 16세. 전형적인 왕족답게 자존심이 강하고 저돌적이며 책임감이 강함. 때로는 물러설줄 모르는 성격탓에 위험을 자초하기도 하지만 자신의 잘못을 간단히 인정하는 솔직함과 결단력을 갖추고 있다. 그녀의 전매특허 대사 "바보!"는 상황상황에 따라 묘한 뉘앙스를 풍긴다. ^^.
록 린 록 린(Rock Lynn, Roch). 마틴의 정부수반. 진트의 아버지. 아브제국에 항복함과 동시에 대우주방어체제를 제국에 넘기는 댓가로 백작의 작위를 받고 마틴의 영주가 됨. 후에 마틴이 인류통합체에 가입할 때 처형됨.
틸 코린트 틸 코린트 (Till Corint). 록 린 의 비서. 엄마가 없는 진트를 코린트 부부가 양육함. 인류통합체 가입한 후 마틴 정부를 이끈다.
렉슈 렉슈(Leicch). 라피르가 수기생으로 있던 순찰함 고슬로스의 함장. 진트를 제국의 수도까지 안내하던 중 인류통합체 함대의 기습을 받게 되었을 때, 진트와 라피르를 탈출시키고 자신은 고슬로스와 함께 운명을 같이 한다. 라피르의 아버지의 연인이자 그녀에게 유전자를 제공한 생물학적 어머니.
페브다슈 남작 페브다슈 남작(Lymh Faibdacr). 스파그노프 근처 작은 영지의 남작. 인류통합체의 진격을 눈치채고 라피르와 진트를 억류, 인류통합체과 교섭하여 자신의 영지를 보전하려 한다.
전 페브다슈 남작 전 페브다슈 남작(Lymh Raica Faibdacr). 현 페브다슈 남작의 아버지. 진트와 마찬가지로 지상인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음. 현 남작에 의해 감금상태에 있다가 진트와 만나게 된다. 라피르와 진트와 함께 자신의 아들을 상대로 한 반란에 가담한다.
마르카 마르카(Marca). 제국으로부터 독립하려는 반정부주의자. 진트와 라피엘을 인질로 제국으로부터 우주함을 얻어내려 한다. 결국 그들을 인류통합체로부터 구해줌으로써 라피르로부터 우주함 "대여"의 약속을 받아낸다.
엔트류아 엔트류아. 스파그노프 후국 크라스뷰르 행성의 형사. 인류통합체 소속 장교와 함께 라피르와 진트 검거에 나선다. 하지만 그의 입장에서는 제국이든 인류통합체이든 점령군이라는 점에서는 다름이 없다. 그래서 라피르와 진트의 검거에 있어서 지역경찰 이상의 역할은 거부한다.
스폴 제국의 명문 스폴(Spaurh)가의 레토파뉴 대공작 페네쥬. 일선에 뛰어들 짠밥(?)이 아님에도 자청해서 정찰분함대 프튠(Ftune, 후토네)을 이끄는 호전적인 성격의 소유자. 스파그노프 탈환 전투의 일선에서 활약, 인류통합체의 주력을 격파하고 라피르와 진트를 구해낸다. 가학적이며 냉소적인 면을 자주 드러내어 "혼돈의 여인"이란 별칭을 얻는다.

에피소드별 소개 및 주요장면

1화 : 침략 (Invasion)
2화 : 별의 종족 (Kins of the Stars)
3화 : 사랑의 딸 (Daughter of Love)
4화 : 기습 (Surprise Attack)
5화 : 고슬로스의 전투 (The Battle of Gothrauth)
6화 : 불가사의한 음모 (Mysterious Conspiracy)
7화 : 행운의 반격 (Fortunate Revolt)
8화 : 아브의 방식 (The Way of Abh)
9화 : 전쟁터로 (To the Battlefield)
10화 : 둘만의 도주 (Escape: Just the Two of Us)
11화 : 스파그노프 전투 (Sfagnaumh Gateway Battle)
12화 : 혼돈의 여인 (Lady of Chaos)
13화 : 비상하는 골칫덩이 (Nuisance Soaring through the Sky)

 

[Top]
Created: 2002.02.12 Updated: 2002.09.11

저작권 공지사항 (Copyright Notice)